본소 진행 중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채권자(의뢰인)들이 본소 사건인 소유권이전등기 소송 진행 중, 채무자가 소유권이전등기의 대상 부동산을 처분할 것을 우려하여, 채무자에 대하여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청구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법무법인 대륜의 민사전문변호사를 찾아 의뢰한 사안입니다.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시기는?
의뢰인의 상황을 법률상담을 통해 면밀히 파악한 법무법인 대륜은 3인 이상의 전문가들로 민사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민사전문변호사팀은 다양한 소송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와 탁월한 소송 전략으로 재판에 임하였습니다. 또한 채권자인 의뢰인의 입장에서,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필요성을 강력하게 주장하며 변론하였습니다.
재판부,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결정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인 재판부는 '채무자들은 별지 기재 재산에 대하여 매매, 증여, 전세권 · 저당권 · 임차권의 설정 기타 일체의 처분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라는 부동산처분금지가처분 결정을 내렸습니.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본 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조력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