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44
의뢰인은 피고와 임대차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피고는 월차임을 자주 연체하였고, 의뢰인의 허락 없이 건물에 시설물을 설치했다고 하는데요.
피고가 5개월동안 월차임을 계속해서 연체하자 의뢰인은 계약 해지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피고가 이에 응하지 않았고, 결국 의뢰인은 건물인도소송을 진행하기 위해 저희 대륜부동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건물인도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부동산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는 이 사건 이전부터 자주 월차임을 연체하는 등 지급 의무를 제대로 지키지 않았음
■ 피고는 원고의 허락 없이 건물에 시설물을 설치하고 이를 철거하라는 원고의 요구에도 응하지 않았음
■ 원고는 피고에 임대차 계약을 갱신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미리 밝혔음
대륜 부동산법률사무소에서는 피고가 월차임 지급 의무를 지키지 아니한 점, 동의 없는 시설물 설치 한 점을 강조해 원고의 청구를 인용해 줄 것을 주장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본 건물인도소송에 대해 “피고는 원고에게 별지 기재 부동산을 인도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또한, 소송비용 역시 피고가 부담케 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위 사례와 같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